About YoungIm Kim (김영임)
Mobile: +1 602-330-6262
E-mail: winstonteam@gmail.com
서울에서 7남매 중에 6번째로 태어나 1991년 아리조나 주립대학에 어학 연수를 오게됐습니다.
미국 아리조나에 첫 발을 내딛고 삶의 새로운 터전을 가꿔나갔습니다. ASU 어학연수를 받으면서 이민생활의 첫 신호탄을 쏘아 올린 저는 아리조나에서 새로운 삶을 써 내려가고 있습니다.
항상 많은 사람과 함께 해온 저는 새로운 사람, 새로운 만남, 새로운 환경, 이 모든 것이 도전이고 행복이었습니다.
2004년 이런 제 삶을 함께 해온 남편은 저의 장점을 살릴 수 있는 피닉스 부동산 에이전트 를 권유했습니다. 조금은 망설였지만 또 다른 도전이라는 생각에 주택전문 부동산 에이전트로 자리를 잡게 되었으며 이제는 부동산 에이전트라는 직업은 도전이 아닌 행복을 만들어내는 원천이 되어있습니다.
한쪽 분야의 전문가가 되겠다는 다짐속에 저는 지금도 열심히 달리고 있습니다. 애리조나 부동산 에이전트라는 타이틀이 무색하지 않게 애리조나 전 지역에 대한 정보를 꾸준히 수집하면서 고객분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해온 어떠한 일보다 가장 소중하고 행복한 직업이라는 생각에 변함이 없는 저는 오늘도 고객분들을 위해 달려봅니다.
단 한번의 집을 사고 파는 일에 에이전트가 아닌 손님들의 평생 에이전트가 되기를 바랍니다.
김영임 부동산 드림